길건너에서 이모습 보면 넋놓고 있다가 밤 새겠다

눈에 아른거려서, 

길가다가 피식하구

밥먹다가 피식하구

양치하다 피식하구

하루종일 피식피식







왼팔은 로봇일 뿐.


뒤꿈치는 또 왜 들어 ㅠㅠㅠㅠ  안다. 용선이는. 죽이는 법을. 덕후를.






왼팔로 가방끈 잡고 있는거 십....더..ㄱ...... 0ㅇ>-< 끼야~!








"떨려어~"







완벽한 착지.

어떤 육상종목의 선수 였던 걸까?

아님..


..


역시



훈련 받은 건가. 김룡선동무 ?







기절









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왕예쁨이다 ㅠㅠㅠ






니가....ㅈ...죠아...(북흐북흐)









왜? 왜 말 안해줘? (용무룩)


미친

귀여운데 어케 말해 ㅠㅠㅠ

귀여운거 계속 봐야지

말 안하면 

계속 용무룩 할거자나 

절대

말안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용무룩)(용삐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일케

애교를 부리는데

바로 말 해 줄 수 없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 ㅠㅠㅠ









수인아... 나도 팔 있는데.....

내 팔 두개나 있는데.....



+ Recent posts